본문 바로가기
배움

1일 1포스팅

by The.Nubida 2017. 10. 27.
반응형

애드센스 승인 후 약 8개월 정도가 흘렀다.  티스토리 시작과 애드센스 승인까지 블로그에 시간을 투자했었다.  딱히 포스팅 할 주제도 없었고 글쓰는 감각도 없어서 수익은 별로였다.
 
희망은 1인마케터였는데 직장과 일상에 바빠 포스팅도 못했고 몇개월간 방치되고 있었는데 10월부터 디시 시작하게되었다.

그래서 10월에는 예전보다 수익이 아주 조금 늘었다.  부끄러운 실적이지만 다시 시작해보려고 한다.
 

한달동안 내가 한일
1. 키워드 & 다양한 주제 생각하기
이건 가장 어려운일
경험이 없는것도 포스팅할 때가 있기 때문이다.

2. 주제의 메모
다음 포스팅의 주제가 생각나면 노트에 바로 메모

3. 틈틈이 독서하기
지하철로 이동할때나 기다리는 시간엔 교보문고 전자도서관 전자책으로 무언가를 읽고 있는 나를 발견한다.
 
하루에 하나씩 정기적인 활동을 한다는건 정말 어려운일이다.  꾸준함의 효력은 수익으로 나와야 좋겠지만.....

글쓰기, 마케팅 그리고 디지털노마드
놓치지 않겠다!
꾸준함은 도울뿐
첫 블로그이니 맘가는대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