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이야기/TAIWAN 대만-CHINA 중국

[대만여행] 켄팅 샤토우 호텔 - Taiwan Kening Chateau Beach Resort

by The.Nubida 2017. 2. 13.

대만의 하와이 TAIWAN KENTING에 다녀왔습니다.  대만 켄팅은 대만의 남단에 위치해 있고 가오슝 GAO XIONG 공항에서 꼬박 2시간이나 달려야 도착할 수 있는 곳입니다. 켄팅국립공원을 지나고 나서도 30분 정도를 더 가야하니 가까운 거리가 아니죠.  바깥 구경을 할 수 있으면 좋았을텐데 밤중에 도착을 해서 왠 시골길만 달리나 했습니다.  대만은 일적으로도 처음 가본 곳이고 자주 가본 곳이라 가장 친근한 나라입니다.

숙소에 들어와 짐을 풀자마자 잠이 들어 아침에 일어나보니 정말 하와이에 온 듯한 바다 풍경이 펼쳐져있었어요.  이곳은 대만의 남단 켄팅입니다!!  이 곳 켄팅에서 몇 일간 추운 겨울을 보낼 수 있다니 너무 행복합니다.  호텔룸은 다른 호텔들과 별반 차이가 없어서 패쓰!!  여행 중에 이런 비치 리조트에 머물러 본 것은 처음이라서 이번 여행 참 기대가 됩니다.

머물렀던 호텔은 켄팅 샤토우 비치 리조트입니다.  Chateau Beach Resort (451, Kenting Read, Hengchun Town, Pingtung Country, Taiwan 946).  켄팅 샤토우 호텔은 켄팅과 eluanbi 어롼비 공원 등 여행하기에 딱 좋은 위치입니다.  이렇게 푸른 바다까지 끼고있어서 휴양을 하기에 최고의 장소인 것 같습니다.  전 개인적으로 호텔의 외부 모습과 바다가 가장 마음에 들었습니다.  4박 5일동안 아름다운 햇빛과 바람으로 마음편하게 머물고 돌아왔어요.

수영장 외에 비즈니스를 위한 회의실 그리고 연회 장소가 준비되어있고 규모도 참 크더라구요.  조식을 할 수 있는 식당도 여러가지 음식들이 있더라구요.  여행을 위한 외출로 시간이 부족해 여유로운 아침식사를 할 수 없어서 아쉬웠지만 여러가지 음식이 요리되어있고 넘넘 즐거운 시간이었답니다.  첫째날은 약간 흐려서 어두웠는데, 햇살이 비치니 정말 아름답더라구요.  리조트에서 20분 정도 걸어나가면 편의점이나 동네가 있어서 시장 구경도 할 수 있어요.  넘 나 재미있는 것!

켄팅은 이번에 처음간 곳인데 샤토우 리조트에 머물 수 있어서 정말 다행이에요.  어롼비 공원이랑 해양박물관 등등 계획해 놓았던 일정도 포스팅 해봐야겟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