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VIETNAM 베트남

VIETNAM INSTANT CUP NOODLE 베트남 컵라면

by The.Nubida 2018. 1. 12.
반응형
얼마전 다녀왔던 다낭여행에서 사온 베트남 컵라면!!
외국여행을 가게되면 그 지역의 컵라면은 몇개씩 사와서 즐거웠던 한때를 추억하며 먹곤하지요~
신라면 먹고싶어서 마트에 갔다가 주체하지 못하고 마구담았어요ㅎ
용기가 플라스틱이었어요ㅠㅠ 건강염려증이라 평소 일회용 용기에는 뜨거운물을 따르지 않는지라 집에있는 사기그릇에 덜어서 먹었답니다^^

1.CUNG DINH
이건 딱보기에도 무슨맛일지 약간 감이오죠? 맞아요 맞아! 고수맛이 나는 컵라면이에요.
전 고수도 먹다보니 어느순간 적응이 되었던터라 맛이 이상하다거나 그러진 않았어요
그저 이것이 베트남의 맛! 풍미~~하며 맛나게 먹었어요!

2. HAO HAO 라면
이게 그렇게 맛있다고 사람들이 많이 사온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맛보고싶어서 바리바리 싸왔다지요~~~~
먼저 고수 맛이 나는 면을 맛보았기에 HAO면은더 맛있었어요♡
새우맛 나는 동글동글한 건더기도 맛있구요!
개인차가 있겠지만 컵라면 중에는 요게 제일 맛있었어요

아 또 가고싶어요
쌀국수 미꽝 스테이크 넘나 맛있게 먹은 음식들도 생각나구요
다음 포스팅엔 봉지라면을 올려봐야쥐~
반응형